[헬로모바일 - KT 망] [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] The 착한 요금제는 예약 가능한지 알아봅니다.
[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] The 착한 요금제는 예약 가능할까요?
요금제 >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.
요금제 예약 가능합니다. 단 당월에 당겨쓰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는 요금제 예약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부가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나요?
부가서비스 > 기타.
발신번호 표시, 캐치콜, 링투유, 착신전환 등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.
1. 홈페이지 → 요금제/부가서비스 → 부가서비스 → KT망 부가서비스.
2. 홈페이지 URL : http://mobile.lghellovision.net/mv_Client/rate/rate_02.asp?Telecom=KT
[수다 요금제]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750MB / 1.5GB에 적용되는 망내/외 무료통화의 기준 및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
요금제 > LTE 요금제.
KT망을 사용하는 무선 (KT MVNO포함)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/영상통화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■ 망내 무료적용 대상.
- KT망을 사용하는 무선 (KT MVNO포함)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/영상통화.
- 수신자가 KT 네트워크 이용하는 MVNO의 경우 무료.
-헬로모바일/KT/SKT/LGU+(MVNO고객도 포함) 로 보내는 SMS/LMS/MMS 모두.
■ 망외 무료통화. (130분).
- SKT/LGU+(MVNO고객도 포함)을 사용하는 무선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/영상통화.
- KT/SKT/LGU+ 등에서 제공하는 유선 통화.
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?
부가서비스 > 기타.
홈페이지,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.
■ 경로:
홈페이지 : My Hello → 상품 → 부가서비스 조회/ 변경 →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조회.
앱 : 구글 플레이 / 앱스토어 → ´헬로모바일´으로 검색 → 앱 다운로드 → 로그인 → My Hello.
결합 상품 가입자도 CJ ONE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멤버십 > 가입.
결합상품 가입시에도 CJ ONE 포인트 적립 가능합니다.
헬로모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 APP 이용이 가능한가요?
사이트/어플 > 어플.
고객님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헬로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어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,3G/LTE 상태에서 접속시 소량의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됩니다.
모바일 고객행복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■ 안드로이드 : Play 스토어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.
■ 아이폰 : App Store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.
[모바일고객센터]의 상세한 내용 및 확인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사이트/어플 > 기타.
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.
“헬로모바일 다이렉트” (direct.lghellovision.net) 내 메뉴 ‘고객센터 → 1:1 상담문의’ 에 주간시간(9시~17시)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.
※ 단,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