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bile · computer Tip

[헬로 모바일 KT망]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?

별노랑이_s 2019. 12. 8.

[헬로 모바일 KT망]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지 알아보아요.

 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번호이동관련 요금이 무엇인가요?

요금조회/납부 > 요금조회. 

타통신사를 이용하시다가 월 중간에 헬로 모바일로 번호이동 가입한 고객의 경우,번호이동관련요금이 개통하신 익월에 청구됩니다.

1. 번호이동하기 전까지 이전 통신사에서 사용한 요금(1일~해지한 날까지)은  헬로 모바일에서(고객님 대신) 이전 통신사로 먼저 대납한 후 개통하신 익월에 헬로 모바일 사용 요금과 함께 청구하게 됩니다.

2. 이전 통신사에서 사용한 상세내역에 대해서는 해당 통신사로 문의 시 안내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
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국가유공자/저소득층/차상위계층 입니다.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?

요금조회/납부 > 요금할인. 

헬로 모바일은 요금감면 대상 고객을 위하여 복지요금제를 운영하고 있습니다. 
복지 요금제는 장애인 / 국가유공자 (일부) / 기초생활수급자 / 차상위계층 / 복지단체 고객대상으로 가입 가능하며,신규/번호이동/ 기기변경 시 가입비, USIM비 면제 혜택과 초과  국내 음성, 영상, 문자, 데이터 통화료 35%할인 제공됩니다.

■ 요금제 : 3G 요금제 (복지 7000) / LTE USIM 요금제 (LTE 복지19) / LTE 단말 요금제 (LTE 복지26).  


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통화중 잡음, 혼선, 묵음 현상, 끊김 현상이 발생됩니다.

통화품질 > 음성/영상. 

1. 주변의 헬로 모바일(또는 KT) 가입자 핸드폰 상태를 먼저 확인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   만일,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.

2. 다른 지역으로 이동하신 후 이용하실 경우 잡음/혼선/묵음 현상이 발생하는지를 확인해 보시기 바랍니다.

3. 다른 지역에서는 이상 없으나 특정 지역에서만 계속 잡음/혼선/묵음 현상이 발생한다면 핸드폰 소지한 후 고객 행복센터로   연락해주시기를 부탁드립니다.

■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.
-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(무료), 타사 이용 시 1855-1144(유료). 
- 이용 시간 : 평일 오전9시~오후6시. 
 
※ 지속해서 지역과 관계없이 울림/잡음/혼선/묵음/끊김 현상이 발생하는 경우에는 소지하고 계신 이어폰으로 통화시도 후    이어폰으로 통화 시 정상 이용될 경우 핸드폰 상의 문제로 볼 수 있으니 가까운 제조업체 A/S센터에 방문하셔서 핸드폰 점검을  받아보시기 바랍니다.



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USIM카드가 고장인것 같습니다. USIM을 다시 발급받고 싶은데요, 재발급이 가능한가요?

단말기(휴대폰) > USIM 기기변경. 

유심카드 재발급은 고객행복센터/헬로 모바일 홈페이지를 통해 본인 인증 후 가능합니다.
유심카드 비용은  3G - 5,500원 , LTE/나노 - 9,900원으로 다음달 청구서에 포함 됩니다.
유심수령 후 고객 행복센터로 유심변경 등록 후 이용 가능 합니다.

■ 홈페이지 이용안내.
Home > My hello > 서비스 간편 신청 > USIM 발급 신청/조회. 
http://mobile.cjhello.com/mv_client/customer/usim/registusim.asp

■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.
-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(무료), 타사 이용 시 KT:1855-1144(유료)/ SKT:1855-2114(유료). 
- 이용시간 :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. 


 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유심이동을 통한 기기변경 (헬로 모바일 유심을 KT단말기로 이동)이 제한되는것은 어떤경우인가요?

단말기(휴대폰) > USIM 기기변경. 

단말기에 문제가 없을 경우, 최소 전원을 2~3회 이상(1분정도 여유) 껐다 켜시면 사용이 가능합니다.
단, 아래와 같은 단말기는 USIM이동이 불가합니다.

■ USIM 이용 불가 단말기.
- 2G핸드폰, ´10년 7월 이전에 출시한 단말기, 휴대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. 
- 미납단말기, 분실/도난 접수된 단말기, A/S접수된 핸드폰, 임대폰(A/S, 분실임대, 땡큐폰 등.)
-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단말기(외산폰 제외), 모젠핸드폰(텔레매틱스), 일부 MVNO사업자의 약정에 따라. 

USIM이동을 차단한 단말기.
- 해외에서 구매한단말기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단말기. 

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통화 중 대기 서비스를 이용하고 싶습니다. 신청방법이 어떻게 되나요?

부가서비스 > 음성형 부가서비스. 

통화 중 대기 서비스는 단말기에서 설정할 수 있습니다.

■ 설정방법.
- 서비스 설정 : 다이얼/키패드에서 [ * + 40 + 통화 ]  누름 → "서비스가 정상적으로 설정되었습니다." 라고 안내방송나옴 → 통화종료.

 

- 서비스 해제 : 다이얼/키패드에서 [ * + 400 + 통화 ] 누름 → "서비스가 정상적으로 해제되었습니다." 라고 안내방송나옴  → 통화종료.

꼭 보고 가세요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