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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헬로 모바일 KT망] 핸드폰에 `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`라고 화면에 나와요.

별노랑이_s 2019. 12. 8.

[헬로 모바일 KT망] 핸드폰에 `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`라고 화면에 나올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.

 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핸드폰에 `통화권이탈 또는 서비스 지역이 아닙니다`라고 화면에 나와요.

통화품질 > 음성/영상. 

1. 동일지역에서 모든 핸드폰이 통화권이탈 등의 현상이 발생한다면 해당 지역의 기지국 문제로 볼 수 있습니다.

고객행복센터로 문의주시면 통화품질 부서를 통해 상세상담 받으실 수 있도록 도와드리고 있습니다.

■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.
-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(무료), 타사 이용시 1855-1144(유료). 
- 이용시간 : 평일 오전9시~오후6시. 

2.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전원 리셋 / USIM 재장착 ,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.

핸드폰 소지하고 가까운 제조업체 A/S 센터에 내방하셔서 핸드폰 점검을 받아보시기 바랍니다.

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?

요금조회/납부 > 요금납부. 

은행 실계좌와 동일한 역할을 하는 무통장 발급계좌이며, 가상계좌입니다.
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(가상계좌)로 입금 시, 은행에서 실시간 입금 데이터 전송을 통하여 휴대폰요금으로 입금처리 하는 서비스입니다.


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로밍 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? 발생요금과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?

로밍 > 이용방법. 

KT의 국제로밍 가능 지역에서 동일하게 로밍 서비스를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
단, 국제 로밍관련 부가서비스는 국제로밍차단(데이터, 음성, 영상전화), 국제로밍안내방송 서비스만 이용 가능하며, 국가별 로밍요금 등 자세한 문의는 고객 행복센터로 문의해주시기 바랍니다.

■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.
-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(무료), 타사 이용 시 1855-1144(유료). 
- 이용 시간 : 평일 오전9시~오후6시. 


 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LTE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. 3G로만 신호가 확인됩니다.

통화품질 > 데이터. 

LTE서비스 이용은 LTE요금제로 개통하시고 LTE단말기를 이용하시는 고객에 한해 이용이 가능합니다. 

두가지 조건 중 한가지라도 충족하지 않을경우 이용이 되지 않습니다.

두가지 조건에 모두 포함되고, 기존에도 LTE이용이 원활하던 지역임에도 불구하고 LTE이용이 원활하지 않을 경우에는

아래 내용 기재 후 고객 행복센터로 문의주시기를 부탁드립니다. 
(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, 증상 발생 시기, 접속 불가 현상, 핸드폰 모델.)

■ 고객 행복센터 이용안내
-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(무료), 타사 이용 시 1855-1144(유료). 
- 이용 시간 : 평일 오전9시~오후6시. 

 
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[The 착한 데이터 요금제] 테더링 및 파일공유형 P2P서비스 이용 할 수 있나요?

요금제 > 기타. 

데이터 무한 요금 상품을 이용하실 경우 테더링 및 파일공유형 P2P 서비스는 기본제공량 및 일 상한 제공량 2GB 내에서만 이용이 가능하고 초과 시에는 0.11원/0.5kb로 부과됩니다.

또, 데이터선택형 요금상품일 경우에는 기본제공량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초과 시에는 0.11원/0.5kb로 과금됩니다.



[헬로 모바일 KT망] [헬로 모바일 KT망] 핸드폰 액정에 인증이 실패했다고 나와요.

통화품질 > 음성/영상. 

1. 인증이란 핸드폰과 인증센터(AC) 간에 인증키 (A-Key)를 공유하여 이를 입력데이터로 인증 알고리즘을 수행하며 그 결과(인증서명값)를 비교함으로써 가입자의 불법성을 점검하는 서비스로 불법 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이고 인증이 실패되면 "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.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"라고 나오면서 통화가 제한됩니다. 

2. 신규개통, 기기변경, AS 후 메인보드교체나 초기화 등의 과정에서 발생하며 기기변경시에 발생하였다면 전에 사용하던 핸드폰 전원 OFF 되어 있지 않다면 전원 OFF 후 기기 변경한 핸드폰만 전원 OFF → ON 해서 20-30초 후 정상발신이 되는지 확인해 보시고 이외 다른 증상들에 대해서는 핸드폰 소지 후 고객 행복센터로 문의주시기를 부탁드립니다.

 ■ 고객 행복센터 이용안내.
-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(무료), 타사 이용 시 1855-1144(유료).
- 이용 시간 : 평일 오전9시~오후6시.

꼭 보고 가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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