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헬로 모바일 -KT망] [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] 친구추천할인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.
[헬로 모바일 -KT망] [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] 친구추천할인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요금조회/납부 > 요금할인.
추천인이 친구추천할인 인증을 완료 후 정상 등록되면,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SMS로 안내됩니다.
헬로 모바일 다이렉트 > 친구추천반값플랜 > 친구추천할인 등록 확인 하기에서도 등록되어있는 친구정보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.
[헬로 모바일 -KT망] 소액결제 동의 ↔ 미동의 변경이 가능한가요?
소액결제 > 기타.
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APP을 통해 통신과금이용동의 서비스를 변경 하실 수 있으며 변경 즉시 이용 가능합니다.
[헬로 모바일 -KT망] 로밍가능지역인데 이용이 안되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로밍 > 기타.
① 자동로밍 가능 한 단말기일 경우 해당 국가에서 전원을 껐다 키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.
② 만약 인식이 안될 경우 USIM 칩 재장착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③ 이용이 계속 불가하실 경우 네트워크를 수동으로 변경하여 확인되는 네트워크망을 선택합니다.
- 안드로이드: 메뉴 - 환경설정- 추가설정 - 모바일네트워크- 네트워크설정 - 시스템선택 - 수동.
- 아이폰 : 설정 - 네트워크 사업자 - 자동OFF.
④ 지속적으로 로밍이용이 불가하실 경우 지역, 통신망, 오류증상을 확인 하신 후 고객행복센터(+82-2-2600-1002) 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[헬로 모바일 -KT망]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?
부가서비스 > 기타.
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.
[헬로 모바일 -KT망] WiFi가 무엇인가요?
통화품질 > 데이터.
인터넷에 연결되는 LAN선을 AP(무선공유기)에 장착하여 요금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선인터넷으로 정의합니다.
이용요금은 무료이며 단, olleh Wi-Fi는 유료이며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상품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홈페이지 URL : http://mobile.cjhello.com/mv_Client/rate/rate_01_01_list.asp
※ olleh Wi-Fi 부가서비스 가입 시 olleh Wi-Fi ZONE 에서 사용 가능사설 Wi-Fi는 부가서비스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이용가능.
[헬로 모바일 -KT망] 헬로 모바일 멤버십 등급 산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멤버십 > 등급.
멤버십 등급산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.
■ 멤버십 등급 기준 (기본료 + 음성/문자/데이터 초과통화료) - 할인금액(스폰서 등).
- Basic : 77,000원 미만.
- VIP : 77,000원 이상.
■ 등급부여일 : 매년 1월 1일.
■ 등급유지기간.
- 1년 유지(1월 1일 ~ 12월 31일).
- 단, 2015년 9월 1일 이후 가입자는 가입 요금제 기준으로 최초 등급이 부여되며, 2016년 1월, 3월, 6월, 9월 1일자에 이용중인 요금제 기준으로 등급이 변경됩니다.
■ 등급 산정기준.
- 2015년 가입고객 :
(9월1일 이전가입) 14년 1월 ~ 12월 평균 헬로 모바일 청구금액 기준.
(9월1일 이후가입) 16년 1월, 3월, 6월, 9월 1일자에 사용 중인 요금제 기준.
- 2016년 가입고객 : 가입요금제 기준 최초등급 부여, 이후 1월, 3월, 6월, 9월 1일에 사용 중인 요금제 기준.
[헬로 모바일 -KT망]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?
부가서비스 > 데이터형 부가서비스.
[무선 데이터 차단 서비스]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. (단, 무선 데이터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.)
[헬로 모바일 -KT망]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12개월로 약정가입했습니다. 할인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24개월로 약정을 바꾸고 싶은데요. 약정기간 중도 변경가능한가요?
요금제 > USIM 요금제.
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의 약정기간은 해당 요금제를 개통할 당시에만 12개월/24개월 중 선택 신청 가능하며,중도가입이나 중도변경은 불가합니다.
■ 참고
-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내에서 상품간 요금제변경 가능하며, 변경된 요금제에 따른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.
- 12개월/24개월 약정기간 연동불가합니다.
'mobile · computer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Hello 모바일 -KT망] 현재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해지 가능한가요? (0) | 2019.12.27 |
---|---|
[Hello 모바일 -KT망] 단말지원금과 요금할인(스폰서할인)은 중복으로 가능한가요? (0) | 2019.12.27 |
[헬로 모바일 KT망] [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] 데이터 당기기를 하고 정지한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? (0) | 2019.12.25 |
[Hello mobile KT망] 헬로 모바일 휴면 고객이란 무엇인가요? (0) | 2019.12.22 |
[Hello mobile KT망] LTE가 무엇인가요? (0) | 2019.12.22 |
댓글